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단, 환불신청 하는 시기 등에 따라서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고 소액결제가 취소될 수 있어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충전한 금액을 그냥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안전거래는 판매사이트의 수수료도 있으며, 구매자가 받는 시간까지 정산 시간때문에 빠른 현금화를 하는 분들께서는 시간이 더 소요되는 단점 이있습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아직 한번도 해 본 적이 없다면 실제 고객분들이 저희 사이트에서 직접 거래하고 남긴 소액결제(상품권,정보이용료) 현금화 후기를 살펴보세요.

우선 상품권 종류는 간단하게 핀번호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현금성 가치도 높은 만큼 간편하고 왕성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상품권, 콘텐츠 요금 등 휴대전화 결제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결제한 뒤 현금과 맞바꾸어 개인에게 판매하는 것이다. 이것은 합법적이고 합법적인 거래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판매 한도로 위와 같은 상품권, 소액결제 아이템,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플러스티켓와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현금을 받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